장비자료실

프로젝터 ANSI별 분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인클락 작성일14-06-19 15:24 조회887회 댓글0건

본문

프로젝터 안시별 분류

 

① 500∼1,000 안시루멘 보통 소형 회의실이나 교실 등의 햇빛이 차단된 장소에서 많이 사용되는 밝기입니다. 프로젝터 투사 공간에서 스크린 쪽의 조명을 껐을 때 최적의 밝기로 청중이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암막 커튼이 설치되어 있고 외부의 일광이 효과적으로 차단된 장소에서 스크린에 조도 방해를 주는 조명만 제어할 수 있다면 100석 이상의 비교적 넓은 시청각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② 1,000∼1,500 안시루멘 30석 이상의 회의실이나 교실 등에서 조명을 덜 낮추거나 낮추지 않고 프로젝터를 사용해야 할 경우 이 정도의 밝기가 적당할 것입니다. 또한 좀 더 큰 스크린에 투사하여야 할 경우 이 정도 밝기를 내는 프로젝터가 적당하다 하겠습니다.

 

③ 2,000∼3,000 안시루멘 일반적인 실내의 어느 곳이든 외부 조도의 간섭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밝기입니다. 만약 창문을 통하여 직사광선이 영상에 영향을 미치지만 않는다면 150인치의 화면까지는 영상을 확대하여 사용하여도 무난하여 주로 강의실이나 교실에서 조명을 낮거나 창문을 가리지 않고 사용하기에 적합한 밝기입니다. 또한 암막 커튼이 설치되어 있고 외부의 일광이 효과적으로 차단된 500석 이상의 대형 장소에서도, 스크린에 조도 방해를 주는 조명만 제어할 수 있다면 200인치 이상의 대형화면으로 사용이 가능하므로 대형 시청각실이나 암막 커튼이 설치된 대형 강당에 적용하여도 사용이 가능한 밝기입니다.

 

 

④ 3,000∼5,000 안시루멘 중·대형 교회나 강당과 같이 아주 넓은 공간에서 스크린방향의 조명을 낮추었을 때 창문을 가리지 않아도 200인치 이상의 대형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밝기입니다. 대형 교회나 강당에서 일반적으로 프로젝터를 사용할 경우에 해당되는 밝기입니다.

 

 

⑤ 5,000 안시루멘이상 대형 교회나 대형 강당과 같이 아주 넓은 장소에서 외부조도의 간섭에 상관없이 300인치 이상의 대형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옥외에서도 스크린에 비추어지는 햇빛을 차단할 수만 있다면 100인치의 정도 크기의 화면으로 영상을 투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S신청장비자료실개인결제창쇼핑몰이용안내주문및배송포트폴리오재고/중고판매 실시간상담 문의게시판
 
가입사실확인사업자정보확인Top배송료정책고객센터회사소개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가입사실확인